(종합격투기 - 라이징)나스카와 텐신 vs K-1출신 코지의 대결 :: 게탁 하우스

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종합격투기 - 라이징)나스카와 텐신 vs K-1출신 코지의 대결
    일본 뉴스 및 생활 2020. 9. 28. 02:41

    나스카와 텐신은 누구?

    일본 치바현 출신으로, 일본의 종합격투기 단체인 라이징의 대스타로, 현재까지 패배가 없는

    킥복싱 파이터입니다. 킥복싱 전적 36전 36승으로 전승이죠.

     

    다만, 체급차등의 이유는 있으나 권투로 플로이더 메이웨이와 붙어 패배한적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경기를 본 소감으로는, 대단히 민첩하고 순발력이 뛰어나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상대선수와 붙는 모습을 보면, 대담하게 경기에 임한다는 인상이 강했어요.

    킥과 펀치의 속도가 엄청나다고 느껴졌습니다.

     

    나스카와 텐신 하이라이트영상

    www.youtube.com/watch?v=UHjhhJEls4w

     

    나스카와 텐신

    코지는 누구?

    원래 K-1출신28승 16패 전적의 선수입니다.

    사실 자세히는 모르는 선수입니다만, 마누라의 정보로는 적수가 없는 텐신을 향해 종합격투기를 좀더 활성화시키기 위해

    무려 한화 10억에 달하는 위약금을 지불하고 라이징에서 텐신과 맞붙었다고 합니다. (K-1 3년 계약중 남은 1년에 대해 위약금 지불)

    검색을 해보니 한국인으로선 아쉽게도,, 한국선수와는 세번 붙어 전부 다 이긴 것같네요.

     

         ※사진은 저작권으로 인해 가져오지 못했습니다. 皇治로 구글에 검색하시면 사진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선수가 경기에 임하면서 공언한게, ”절대 쓰러지지않겠다”였죠.

     

    경기내용

    경기가 시작함과 동시에 텐신의 왼발차기 와 연이은 무릎공격과 장기인 스피드의 펀치공격으로 기선을 제압합니다.

    코지도 그에 질세라 반격을 하지만, 노련한 텐신은 빠른 스피드의 로우킥과 펀치로 페이스를 계속 가져가죠.

    경기는 3회전까지 이어졌는데, 주도권은 계속해서 텐신이 가져갑니다만 코지도 경기를 그냥 내주지는 않겠다는

    움직임으로 간간히 반격을 합니다. 

     

    결과적으로는 텐신의 판정승.

    어찌보면 당연한 결과입니다만, 놀라웠던 건 공언한대로 다운 당하지는 않았다는 점일까요? 끈기하나는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

     

    여담

    마누라는 텐신의 팬이기도 하지만, 텐신과 맞붙는 선수를 응원하는 입장이기도 합니다. 너무 강력하니까요.

    여튼, 이제 겨우 22살인 선수인걸 보면 천재는 천재인거 같네요. UFC에도 도전장을 던질지는 모르겠으나,

    마누라 정보통으로는 종합격투기에는 적수가 없다보니 복싱쪽으로 도전할 것 같다고 합니다.

    워낙 인기있는 선수다보니 유튜브개설하자마자 구독자와 첫영상 시청횟수가 장난아니었던 걸 기억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격투기에는 아예 관심도 없었습니다만, 마누라가 워낙 팬이다보니 최근들어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어요.

    덕분에 PS4게임인 UFC4도 구매했습니다. 지식도 부족하고 하다보니 내용의 퀄리티가 걱정은 됩니다만,

    정보 공유차 올려봅니다!

     

     

     

    그럼 또 다른 이야기로 뵙도록 하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